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의 경로를 통해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 찾기
로그인 → 아이디(이메일)/비밀번호 찾기 → 비밀번호 찾기 → 회원정보 확인 후 재설정
단,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가신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아니요.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
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 가능합니다.
상품이 파손 되어 배송 된 경우 교환 및 반품 신청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교환의 경우 구매 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 할 경우 반품 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- 교환/반품 가능 기간
1.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: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
2.표시, 광고 상이, 물품 하자의 경우 : 물품 수령 일부터 3개월 내,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주문한 상품이 입고지연, 상품단종 등의 사유로 품절되면, 주문이 취소되고 고객님께 취소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. 이후 결제취소 승인이 완료되면, 원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아니요. 배송은 상품재고, 배송준비시간, 배송경로, 배송물량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배송 방문시간이 달라지기에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.
주문/결제 직후라면 아래의 경로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으며, 상품 종류 및 준비 상태에 따라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고객 후기는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 할 수 있습니다.
가심비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합니다.